http://sports.espn.go.com/nba/news/story?id=4924836

또 한번 역으로 가는 군요. 티맥(이라고 쓰고 르브론이라고 읽는)에게 몸이 달을 대로 달은 뉴욕 닉스 덕분에 랜드리를 딜에 포함했던게 오히려 합당한 트레이드가 되었습니다. (그래도 너무나도 사랑받던 랜드리라 아쉽네요...)

현재까지 나온 최종 딜 형태는

닉스 get 티맥, 로드리게스
로켓 get 케빈 마틴, 힐튼 암스트롱, 제프리스, 조던 힐, 뉴욕의 2011 1라운드픽(로켓츠의 1라운드 픽과 스왑딜, top1 보호), 뉴욕의 2012 1라운드픽(top5 보호)
킹스 get 래리 휴즈, 칼 랜드리, 조이 돌시

결국 처음에 언급된 뉴욕과의 딜 내용에서 만기계약 카드인 휴즈 대신 즉시 전력감이라고 할 수 있는 마틴으로 대체되었다는 얘기네요. 즉 어설픈 리빌딩이나 2010 FA 시장을 노리기 보다는 착실한 전력보강으로 다시한번 PO 그 이상을 노리려는 무브.

랜드리라는 코어를 잃긴했지만, 나머지 코어는 여전하고, 거기에 조던 힐이라는 잠재력있는 빅맨 유망주에 1라운드 픽 2장이라... 완전 서프라이즈 서프라이즈 딜이네요. 어젠 많이 실망하기도 했는데, 오늘은 만족입니다. 모리가 또한번 뒤통수 치는;





Posted by Third Eye
,


http://www.fox.com/house/features/game/game.htm


아주 간단한 게임입니다.

떨어지는 알약들을 약통에 담으면됩니다. 약 종류에 따라 약통이 커지거나 작아지는등 여러가지 효과가 나타납니다. 관건은 제한 시간을 초기화는 알약을 제때 먹는 것. 머 저도 한번에 클리어했을 정도로 쉽습니다.

클리어하고 나니, 하우스 바탕하면을 제공하네요. ㅎㅎ







'Game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아블로 3 시연 동영상  (8) 2008.06.29
Posted by Third Eye
,


티맥 트레이드가 사실상 합의되었다는 소식이네요.

지금까지 확인된 딜 내용은

티맥 + 랜드리 + 돌시 <-> 케빈 마틴 + 케니 토마스 + 세르지오 로드리게스 + 힐튼 암스트롱


티맥의 뉴욕행과 시카고행 루머가 무성했지만, 결국 킹스로 트레이드. 모리는 서프라이즈 딜에는 일가견이 있는 듯 합니다. 여태까지는 그것이 좋은 방향으로 이어졌지만, 이번 랜드리가 포함된 딜은 ;;;

사실 티맥의 트레이드 루머는 오프시즌부터 계속 이어져왔던 것이고, 티맥이 트레이드된 것은 놀랄만 한 일은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다년간 로켓츠를 위해서 뛰어온 티맥이 떠나게 된다는 건, (그것도 부상과 불화를 이유로...) 아쉬움이 큰 일이긴 하지만요.

데뷔 이후 로켓츠 팬들이 많은 사랑을 받아온 선수이자, 원투펀치가 빠진 이번 시즌 로켓츠에서 가장 믿음직한 선수로 거듭나며, 없어서는 안될 선수가 된 랜드리가 포함된 트레이드라니...

당장 로켓츠의 인사이드옵션은 스콜라 하나가 되어버렸네요.


지켜야할 1순위가 랜드리라고 생각했기에 너무나도 충격입니다.


마틴은 분명 좋은 선수이고 리그에서 손꼽히는 스코어러이긴 하지만, 그의 부상 경력은 야오와 티맥에게 고통받아온 로켓츠 팬들에게 진저리쳐지는 일이죠.




chron.com에서 트레이드 관련 poll에도 많은 팬들이 랜드리를 보낸것에 아쉬움을 나타내고 있네요.

- 매우 좋은 트레이드. 검증된 스코어러를 얻었다. 13%
- 랜드리를 잃지 않았으면 더 좋았을텐데. 59%
- 아직 판단하기엔 이르다. 더 지켜보자. 12%
- 별로. 기대이하. 12%
- 그저 티맥을 보낼 수 있어서 기쁘다. 4%


암튼 이왕 벌어진 일, 마틴이 로켓츠에 잘 적응하길 바랍니다.
Posted by Third Eye
,

티맥이 결국 휴스턴을 떠나게 되나 보군요...


http://www.nypost.com/p/sports/knicks/drama_over_tracy_deal_nqoGiznPV9oUPlzMuJdGeK#ixzz0fnAfnLDe

뉴욕 포스트 기사입니다.

SI.com이 로켓츠가 닉스와의 트레이드가 임박했다는 소식을 전한 바 있는데, 뉴욕 포스트의 얘기로는 로켓츠가 티맥을 시카고로 보내는 것을 심각하게 고려중이라고 하네요.

시카고 트리뷴에 따르면 시카고의 오퍼는 타이러스 토마스, 브래드 밀러, 존 샐먼스 or 컥 하인릭이 될거라고.

닉스의 GM 도니 월쉬는 제프리스의 계약을 떠넘기는 대신에 지난 드래프트 1라운드픽인 조던 힐을 포기할 수 있음을 내비치고 있지만, 대릴 모리는 2010년 캡 스페이스 문제 때문에 제프리스의 2년 계약을 떠안고 싶어하지 않는다네요. 필요하다면 제프리스를 떠안을 3번째 팀을 원한다고.

또다른 소스에 따르면, 모리는 불스와의 트레이드를 더 선호한다는데, 이는 닉스와의 딜을 더 유리하게 이끌기 위한 것일 수도 있다고 합니다.



Posted by Third Eye
,

몇 개월만에 접속하려고 보니 뻘쭘하기도 하고, 야오 부상이후로 흥미가 떨어져서 그동안 통 관리를 못했네요.

암튼 다시 틈틈히 글을 올려볼까 합니다. ㅎ



'Normal Mod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안정국 공안정국 하더니만...  (7) 2008.12.08
오바마 미 대통령 당선  (8) 2008.11.05
삽질의 끝은 어디까지 인가...  (6) 2008.06.10
컴까지 말썽...  (2) 2008.04.01
Posted by Third Ey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