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스 베가스 섬머리그에서 로켓츠가 워리어스를 상대로 73-69로 승리했습니다.

제임스 화이트는 팀 최다 득점인 14득점에다 5리바운드 7/8 FT를 기록했는데, 종료 직전 승리를 결정짓는 중요한 자유투를 성공시켰다네요.

돌시는 8득점 12리바운드 2블락, 체이스 버딩거도 11득점 5리바운드를 기록했지만, 브래드 뉼리는 5득점 1/6 FG로 부진했습니다.

"새로 온 선수들이 많아서, 오늘 우리의 주안점은 바로 케미스트리였습니다. 게임이 시작되고나서 점점 더 좋아졌고, 결국 승리를 따낼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게임을 승리하리라고 기대합니다." - 제임스 화이트


- 오늘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로켓츠가 이겼음에도, 거의 스티븐 커리, 앤서니 랜돌프 위주네요;


- 센터를 트레이드해 오려는 로켓츠

"아마도 센터를 트레이드해와야만 할거라고 생각합니다. FA 영입을 대안이 될지도 모르겠지만, 우선은 트레이드를 통해서 우리팀에 부족한 부분을 채워넣을 겁니다." - 대릴 모리

그리고 본 웨이퍼를 미니멈으로 붙잡으려고 하진 않을 거라고 하네요. 즉 웨이퍼측과 금액면에서 협상이 잘 이루어진다면, MLE의 일부분을 웨이퍼를 잡는 데 쓸 수도 있다고.

웨이퍼의 에이전트는 본의 우선순위는 여전히 로켓츠다라고 얘기하고 있습니다.


- 티맥이 코트 훈련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지난 시즌처럼 몸상태가 온전하지 않은 상태에서 복귀했다가 시즌아웃되지 말고, 부상회복 착실히하고 몸도 완벽한 상태에서 복귀했으면 하네요.

Posted by Third Ey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