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오가 수술을 결정했습니다.

중국 미디어에 나온 얘기인데, 야오가 다음 주에 수술을 받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팀 닥터인 탐 클랜튼이 수술을 집도할 거라고 하고, 비록 시즌 아웃 루머가 돌고 있긴 하지만, 클랜튼은 야오가 8개월 만에 컴백할 수 있을 거라 예상하고 있다네요.

수술을 클랜튼이 맡기로 한 것이 영 못 미덥네요;;


- 야오가 전 소속팀이었던 상하이 샥스를 인수했다고 합니다.


- 웨이퍼가 선즈와 계약했다는 얘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출처는 선즈쪽 인사이더(트위터 아이디가 ihateginobili ㅎㅎㅎ 지금은 탈퇴했네요.)가 트위터에 올린 내용이라는 데, 문제는 이 분이 샤크 트레이드와 채닝 프라이 계약을 미리 흘린 분이라고 하네요;

또 트위터를 통해서 나오고 있는 루머로는, 로켓츠가 크리스 윌콕스에게 오퍼했다는 얘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모든 루머의 진원지는 이제 트위터가 되어 버렸네요.

저도 대세에 동참해서 트위터 계정을 만들어봤는데, hanrss에 rss 추가가 안되더군요. 왜 이런지;

근데, 2005년에 웨이퍼가 선즈와 워크아웃하면서, 연습 상대 코를 팔꿈치로 일부러 날려버렸던 적이 있어서, 과연;


- 로켓츠가 애틀란타로부터 호주 센터, 데이빗 앤더슨의 드래프트 권리를 가져왔습니다.

6-11에 29살이고, 지난 시즌에는 스페인 FC 바르셀로나에서 뛰었습니다. 중거리 점퍼가 좋아서 아델만 시스템에 잘 맞을 거라고 합니다.


- 티맥이 등번호를 3번으로 바꿨습니다.





Posted by Third Ey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