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루머들

NBA/News 2009. 6. 17. 06:05




http://www.draftexpress.com/blog/Jonathan-Givony/#Word-on-the-Street-June-16th-3263



- 워리어스와 몬타 엘리스의 관계가 안좋다고 하네요.

워리어스 구단이 엘리스가 지난 오프 시즌에 moped를 타다 부상 당한 것을 여전히 안좋게 보고 있고, 엘리스 역시 더이상 워리어스에서 뛰고 싶어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들리는 얘기로는 엘리스가 곧 트레이드를 요청할 거라고 합니다.

일단 워리어스 GM, 감독이 애틀란타로 날아가서 엘리스와 만남을 가졌는데, 이번 드래프트에서 PG를 지명하지 않을 것을 엘리스에게 약속했다는 얘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암튼 즈루 할러데이, 스테픈 커리, 타릭 에반스등이 워리어스와 워크아웃을 취소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조던 힐은 돈 넬슨 감독과 저녁 식사에서 6위 이네로 지명되지 않으면 워리어스(7픽)가 그를 지명할 거라는 얘기를 들었다고 합니다.


- 클블과 워싱턴 간의 트레이드 루머가 나오고 있네요.

루머 내용은,

앤트완 재미슨 + filler(마이크 제임스) <-> 빅벤 + 파블로비치

워싱턴의 5번 픽이 포함될 지는 확실하지 않다고.


- 현재 가장 적극적인 사람은 미네소타의 신임 GM 데이비드 칸이라고 합니다.

처음 맞이하는 드래프트에 의욕이 대단한 거 같습니다. 모든 팀들과 얘기를 나눌 정도라고 하네요.

러브를 멤피스로 보내고, 2번 픽을 받아와서 루비오를 지명하고, 6번 픽으로 조던 힐을 지명할 거라는 루머가 들려오고 있답니다.


- 휴스턴도 트레이드에 아주 적극적이고 합니다.

특히 티맥을 트레이드하는 것에 대해서요. 티맥을 보내고 SG를 보강하고 싶어한다는군요.


- 애틀란타가 비비 재계약을 위한 샐러리 여유를 마련하려고, 19번 픽과 스피디 클랙스턴을 매물로 내놓을 거라는 얘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스피디는 5.2 mil을 받지만, 보험회사에서 80%를 보전해 준다고 하네요.


- 이스라엘의 Omri  Casspi를 원하는 넷츠가 픽 다운을 시도할 지도 모른답니다.

넷츠가 Casspi를 원하긴 하지만, 넷츠의 11번 픽으로 지명하기에는 픽이 너무 높다고 생각한다네요.


- 킹스가 타릭 에반스를 가장 유력한 지명선수라고 하지만, 사실 가장 원하는 선수는 루비오라고.

킹스는 루비오와 워크아웃을 원하지만, 루비오 측에서는 워크아웃할 계획이 없다고 합니다.


- 루비오가 5번 픽까지 내려온다면?

워싱턴은 남은 자원중에서 루비오가 최고라고 여긴다면, 주저없이 지명하겠죠.

루비오는 소속팀과의 법적인 문제 때문에, 드래프트에서 어느 팀이 싫다고 큰 목소리를 낼 입장은 아니죠.

많은 사람들이 루비오 - 아레나스 백코트를 좋게 보고 있지만, 루비오 캠프 측에서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나 봅니다.


- 드주안 블레어가 워크아웃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네요.

무릎 문제가 있지만, 오클라호마와 포틀랜드가 그를 높게 평가하고 있다네요.


- BJ 뮬렌스가 시카고 16번 픽을 약속받았다?

그래서 이번주 필리와의 워크아웃을 취소할 거라고 하네요.

하지만 루크 네빌과 워크아웃에서 맞붙길 원하지 않기에 취소했을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지난 그룹 워크아웃에서 네빌과 매치업에서 엄청 고전했다고.


- 오클라호마가 LA로 하심 타빗의 워크아웃을 보러 간답니다.


- 얼 클락이 최근 워크아웃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Posted by Third Ey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