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을 업그레이드하는게 이번 데드라인에서 우리의 목표였습니다. 그리고 그 목표를 달성했다고 생각해요. 카일은 휴스턴 정말로 좋아하게 될 겁니다. 정말 터프한 경쟁자이자, 업템포 플레이어이고, 승리자입니다."  - 모리

모리 립써비스 폭발하나요.ㅎㅎㅎ

"카일은 우리팀에 잘 맞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델만 감독이 요구하는 것을 정확하게 수행할 겁니다. 카일은 당장 우리팀에 공헌할 수 있는 젊은 선수입니다. 로켓츠의 미래에도 도움이 될 거라고 봐요." - 모리

모리는 또한 라우리를 셀틱스의 라존 론도와 비교해서 언급하기도... 그리고 주전 PG는 아델만이 결정해야할 문제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브룩스가 주전자리에서 더 잘해주고 있다고, 슬쩍 언급하네요. ㅎㅎㅎ;

암튼, 모리는 알스턴보다 라우리를 더 높게 평가하는 듯 하고, 미래를 바라볼 수 있는 더 어린 선수라는 점은 높게 평가하는 듯 합니다. 뭐 티맥도 시즌 아웃인데, 저라도 유망주가 더 끌리겠네요.

쿡 에 대해선, 센터를 소화할 수 있다고 슬쩍 언급하고 끝이네요. 뭐 쿡의 신발벗은 신장이 6-9 1/2이고,  신발 신으면 6-11에 가깝습니다. 기존 로켓츠 PF들보단 확실히 크죠. 근데 큰 키에도 퍼리미터에서 노는 걸 너무 좋아한다는 게 문제죠; 스콜라 - 랜드리가 워낙 탄탄해서 쿡을 볼 일은 거의 없겠습니다만.

출처 : http://sports.yahoo.com/nba/news;_ylt=AhQoPttGIhzyyNFvZEOzsbO8vLYF?slug=ap-rockets-magictrade&prov=ap&type=lgns


Posted by Third Ey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