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비를 갈구는(?) 모블리



http://sports.yahoo.com/nba/news;_ylt=AsXiVtxUrdldf_NM2Evs2iK8vLYF?slug=ap-hawks-kingstrade&prov=ap&type=lgns

결국 킹스의 비비가 트레이드 되었네요.
딜 내용은 :

비비 <-> 쉘든 윌리암스, 앤써니 존슨, 타이런 루, 로렌젠 라이트, 2008 2라운드 픽

킹스 GM 페트리씨도 그동안 비비가 해왔던 활약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하네요.
애틀란타 오너 그룹의 한명인 Michael Gearon Jr.도 비비와 조 조슨의 백코트가 동부 어디에 내놔도 꿇릴게 없다면서 올 시즌 플레이오프에 대한 희망을 드러냈습니다.

한편 킹스는 저스틴 윌리암스와 단테이 존슨을 웨이버했다고 하네요.

애틀란타에 포워드들에게 밀려서 출장 시간을 못잡던 쉘든에겐 이번 트레이드가 기회가 될 수 있겠네요. 그리고 킹스는 이번에 얻은 선수들인 존슨 (2.86  mil), 루(3.5 mil), 라이트(3.24 mil)이 모두 이번 오프 시즌에 FA로 풀리는 지라, 총 9.6 mil을 비울 수 있게 되었네요. 그리고 이 선수들 자리 만들어주기 위해서 저스틴과 단테이가 웨이버... 단테이는 포지션 중복 때문에 당연하다고 보지만, 저스틴은 아쉽네요.

아테스트의 트레이드보다도 비비가 먼저 트레이드되다니, 케니 토마스 끼워팔기가 쉽지 않은 건가요... 이번 비워지는 샐러리로 아테스트와 연장 계약할 수도 있겠지만, 이 친구는 전부터 나갈거라고 노래부르던 분이라, 아마 이대로 킹스는 리빌딩으로 가겠죠.

암튼 이번 시즌은 오프시즌부터 트레이드가 정신없이 터지는군요 -ㅂ-;



Posted by Third Ey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