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mors: Are Shaq And Marion Next?

By: Steve Kyler   Last Updated: 2/1/08 7:40 PM ET |

Shaq Out, Marion In?: 최근 라일리 감독이 샤크 트레이드 설에 대해서 부정했음에도, 몇몇 리그 소스들로부터 샤크 - 매리언 + 디아우 트레이드 루머가 계속 나오고 있다는 군요. 선즈 소스쪽에서 샤크 영입을 그다지 반기지 않지만, 선즈가 계속 샤크를 주시하고 있다는 얘기가 나온다네요. 피닉스가 샤크의 리스크를 떠안으려는 이유? 커리어 하락세에 있는 샤크지만 여전히 위력적인 로포스트 플레이어이고 건강만 하다면야 아마레와 함께 둘다 더블 팀을 유발할 수 있는 플레이오프에서 위력적인 팀이 될 수 있다는 얘기. 그리고 매리언에 대해서도 선즈 쪽에서 지쳐가고 있고 마이애미 측에서 디아우의 샐러리를 수용한다면 이 딜도 어느정도 말은 된다는 머 그런 얘기네요. 선즈가 우승을, 그리고 샤크를 위해 템포를 늦추지 않는다면, 샤크가 선즈 템포를 따라갈 수 있을는지는 의문스럽다는 말로 마무리.

A Bidding War Over Artest: 트레이드 데드라인이 가까워 옴에 따라, 마이애미, 뉴욕, 덴버가 아테스트를 노리고 있다네요. 이 팀들의 문제는 세 팀다 새크라멘토가 원하는 딜을 만들 수 없고 세팀다 서로 치킨 게임을 벌일 것처럼 보인다고. 만약 새크라멘토가 트레이드를 원한다 해도, 데이빗 리는 내주지 않겠지만, 우도니스 하슬렘은 내줄 수 있다고 하네요.(*그래도 아이쟤아 감독이라 혹시 모르지요;)

JJ Redick For Udonis?: 레딕은 올랜도를 떠나길 원하고 있죠. 매직 GM인 오티스 스미스는 트레이드하지 않을 거라고 말하고 있지만요. 알려진 소스에 따르면 히트는 하슬렘으로 레딕을 데려오는 방안에 대한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다고 합니다. 바로 지난 시즌 카포노의 역할을 해 줄거라는 기대죠. 또한 적어도 세팀이 하슬렘을 노리고 있다고 말하지만, 과연 라일리가 트레이드에 응할까 하는 점이 문제.

Nets Are Not Taking Contracts: 뉴저지 넷츠가 제이슨 키드의 대가로 샐러리 부담을 짊어지진 않을 거랍니다. 그 말은 키드 딜의 가능성을 꽤나 간단하게 만들어 주고 있다네요. 트레이드 데드라인 전에 변할 수도 있겠지만, 대부분의 관계자들로부터 나오는 얘기는 시즌 중반에 트레이드되기엔 계약 금액이 너무 많다네요. 리그 소스에서는 키드 트레이드 확률을 40대 60으로 보고 있지만(트레이드 될 확률이 40%), 더 많은 팀들이 눈여겨 보고 있는 만큼, 쉽게 풀리지 않을 것이고, 이번 여름 때까지는 트레이드되지 않을 걸로 보인다고 하네요.


출처 : http://www.hoopsworld.com/Story.asp?story_id=7241


Posted by Third E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