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오의 부상이 나아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야오가 휴스턴 지역 병원에서 CT 스캔 및 본 스캔을 받았는데, 부상 부위가 호전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아마도 현재의 치료 방법이 문제인거 같다고 하네요. 치료 방법을 바꿔볼 거라고 합니다.

야오는 아무런 통증이 없다고 말했지만, 회복이 더딘 부분에 대해서 실망하고 있구요.

한편, 대릴 모리는 야오가 팀의 주춧돌이라면서, 야오를 트레이드할 생각이 전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드래프트에서 픽을 얻으려고 노력중이라네요.


- 칼 랜드리 트레이드?

ESPN의 채드 포드가 리포트한 내용에 따르면, 로켓츠가 랜드리를 트레이드해서 로터리 픽을 얻으려고 한답니다.

아무리 이번 드래프트 뎁쓰가 약해도, 로켓츠가 랜드리로 로터리 픽을 얻는 건 힘들 겁니다.

그리고 랜드리에 대한 다른 팀의 오퍼시트를 로켓츠가 매치했기 때문에, 랜드리는 9월 25일까지, 트레이드에 대한 거부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너무 높은 픽을 노리기 보다는, 현금으로 적당한 1라운드 하위 픽이나 노려봤으면 좋겠네요.
Posted by Third Ey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폭주천사 2009.06.25 15: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휴스턴이 어떻게든 1라운드 픽을 얻기 위해서 노력 중이군요.

    골밑에서 나름 쏠쏠한 활약을 해준 랜드리까지 매물로 내놓고 말이죠.

    • BlogIcon Third Eye 2009.06.25 16:0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일단, 티맥과 랜드리를 매물로 내놓은 듯 합니다. 티맥은 덩어리가 너무 크고, 랜드리는 선수 동의가 있어야 해서, 힘들겠죠.

  2. BlogIcon Roomate 2009.06.25 19: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랜들리 정도면 충분히 로터리 픽 잡을 수 있지 않을까요? 휴스턴으로선 랜들리의 연장 계약이 부담스러워서 내보낼려는 것도 있는 것 같네요.

    제가 알기론 지노빌리도 야오와 같은 부상인 걸로 아는데, 그냥 스퍼스로 와서 치료 받는 건 어떨련지... 물론 마힌미 부상 하나 제대로 못 찾아서 한 시즌 날라먹게 한 의료진이지만...ㅋㅋㅋ

    • BlogIcon Third Eye 2009.06.28 06: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랜드리하고는 작년에 연장 계약했습니다. 샬럿과의 오퍼시트에 사인했는데, 로켓츠가 매치했죠. ㅎㅎ

      스퍼스나 로켓츠나 의료진이 문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