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야오 성적 8득점 7리바운드 4/14 FG ...

기록을 떠나서 게임 내용면에서 이렇게 땅꿀판 야오는 근래 들어서 처음 본 거 같네요. 1쿼터 초반에 좋은 모습을 보였지만, 2파울로 5분만에 벤치로 들어갔다 나온 이후에는 정말 다른 사람이 뛰는 거 같더군요.

슛이 부진했던 시합은 몇 번인가 있었지만, 오늘처럼 정신줄 놓고 게임하는 건 처음 보네요. 골밑에서 이지 슛은 족족 놓치고, 림에 블락 당한 것만 2번은 본 듯 합니다;

반면에 퍼킨스는 공수에서 야오를 압도. 특히 정교한 미들슛으로 야오를 요리하더군요. 언제 미들까지 갖춘거냐;

시즌 성적 3승 1패지만, 내용면에서는 그리 좋지 못합니다. 일단 팀 전반적으로 필드골 성공률이 너무 떨어집니다. 게임 전에 보니 리그에서 로켓츠가 필드골 성공률로는 밑에서 4번째더군요. 그리고 지난 시즌 잘나갈 때의 그 유기적인 모습은 찾아볼 수 없고, 1대1에 너무 의존합니다;;;

그리고 앨스턴은 정말 답이 안나오네요. 필드골 성공률이 21%... 오늘 시합에도 1/6이니 더 떨어졌을 겁니다;; 슈팅은 슬럼프라고 친다하더라도 지난 시즌에서의 수비력은 전혀 보여주지 못하네요. 오늘 게임에서도 론도에게 뻥뻥 뚤리는 모습...

그나마 다행인 점은 티맥이 살아났다는 거네요. 암튼 오늘 패배로 정신차리고 안그래도 힘든 일정 당분간 잘 소화했으면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오늘 스티비의 의상... ㅋㅋㅋ






Posted by Third Ey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