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myfoxhouston.com/myfox/pages/Sports/Detail?contentId=5856223&version=2&locale=EN-US&layoutCode=TSTY&pageId=6.1.1


- GM 모리가 "full pursuit"라는 표현을 써가며, 배리 영입에 강한 의욕을 나타냈습니다.

브렌트 배리의 에이전트인 얀 텔렘에게 전화해서 2년 맥시멈 계약을 제시할 거라고 얘기했다네요.
로켓츠는 현재 Bi-Annual Exception(이하 BAE)이 남아 있기에, 2년 / 총액 3mil이 배리에게 줄 수 있는 최대 금액입니다.

또한 모리는 아델만 감독과 함께 샌안토니오로 직접가서 배리와 얘기할 거라고 합니다.

현재 NBA TV 애널리스트로 일하고 있는 브렌트의 형 존 배리가 로켓츠에서 2시즌을 뛰었고, 브렌트와 존의 아버지이자 레전드 플레이어인 릭 배리도 78-79 시즌에 로켓츠에서 뛴 바 있습니다.

현재 배리를 노리고 있는 팀은 로켓츠, 스퍼스, 선즈, 셀틱스, 레이커스라고 합니다.

스퍼스와 피닉스는 각각 미드레벨 익셉션이 3.5 mil / 4.5 mil 정도 남아 있기에 배리에게 가장 크게 지를 수 있는 팀이죠.

로켓츠, 셀틱스, 레이커스는 BAE가 배리에게 줄 수 있는 가장 금 금액입니다.

배리는 웨이브된지 48시간이 지나야 계약할 수 있기에, 화요일(현지시간)이 되야 계약이 가능합니다.

로켓츠 와라 -ㅂ-b


Posted by Third Ey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