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clutchfans.net/news/1440/rockets_defense_different_but_not_forgotten/

- 아델만은 공격에 중점을 두고 있긴 하지만, 로켓츠가 가진 수비적인 강점도 잃는 건 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지난 시즌 로켓츠는 실점에서는 스퍼스와 피스톤스에 이은 리그 3위였고, 필드골 허용에 있어서는 42.9%로 리그 최고였습니다. 밴 건디가 비록 철저한 지공 위주의 하프코트 공격 스타일로 인해 비판받긴 했지만, 수비력에 있어서는 대단한 성과를 거두었죠.

하지만 공격 전략이 바뀌는 만큼, 수비 전략에 있어서도 변화가 있어야 한다는 걸 아델만도 알고 있습니다.

티맥은 로켓츠의 수비가 약해지리라는 우려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 그것은 선수들의 수비 마인드에 달려있는 겁니다. 또한 우리 팀은 해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티맥이 말했습니다.

아델만은 이번 시즌 로켓츠의 수비가 약해지리라고 보지 않습니다만, 새로운 빠른 업템포 스타일로 인해서 게임당 실점은 더 많아지게 되는 것에는 충분히 주의하고 있습니다.


http://clutchfans.net/news/1439/brooks_outshoots_novak_bullard/


- 브룩스가 노백과 맷 불라드를 상대로 3점슛 대결에서 승리했습니다.
브룩스는 07년 NCAA 3점 컨테스트 4강 출신이고 노백도 06년에 4강에 올랐습니다. 거기다 전 로켓츠 3점 스페셜리스트인 맷 불라드까지 참가했죠. 승리는? 브룩스의 것이었습니다.
티맥은 브룩스에 대해서 에너제틱하고 "quick as hell"이라고 했습니다.


http://www.chron.com/disp/story.mpl/sports/bk/bkn/5186689.html

- 스콜라가 유럽과 NBA 훈련 방식의 차이에 대해 이야기 했습니다.
유럽에 있을 때는, 체육관 바깥에서 달리거나 산을 오르는 훈련을 많이 했다고 하네요. 그렇다고 산이 그립지는 않다고^^
"전 코트가 더 좋거등여." - 스콜라

- 웰스는 여전히 부상중이지만, 훈련 참여도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웰스는 3주전에 집 목욕탕에서 미끄러지면서 사타구니 부분을 다쳤다고 하네요. -_-;
트레이너인 키스 존스가 말하길, 금요일 훈련에서 5대5 연습 게임에 웰스가 참가하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Posted by Third Ey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