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chron.com/disp/story.mpl/sports/bk/bkn/5194302.html

- 야오는 갈 길이 멀다.
"이번주 화요일인 9일날 뉴올리언스와 첫 프리시즌 게임을 가지게 됩니다. 게임에서 실수할 수도 있겠지만, 동시에 실수한 부분을 수정할 수 있는 시간이죠. 우리팀은 더 많은 경험이 필요합니다. 실수한 부분과 성공적인 부분 모두에서 배워나가야만 합니다."라고 야오가 말했습니다.

- 루키들 조심해~
애런 브룩스는 아직 '루키들의 임무'를 하고 있진 않습니다만, 칼 랜드리와 함께 곧 그 일을 해야된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연습 유니폼과 농구공 그리고 도넛 같은 것을 가지고 오는 일 말이죠.
같은 루키 처지인 스콜라에 대해서는 스페인에서 프로로 7년간 뛴 경험을 인정해서, 그리고 마이크 해리스는 지난 시즌 밀워키 트레이닝 캠프에 참가했었기 때문에 이 '루키들의 임무'를 맡지는 않을거라고 하네요. (*스콜라는 짬밥대우 해주는 건가요.ㅋ  ^^;)

- 노백이의 새 역할
지난 시즌 거의 파워포워드로 플레이했던(*그래봤자 미미했던 출장시간이었지만) 스티브 노백이 이번주부터는 스몰포워드로 뛸거 라고 하네요.
"전 노백이가 마이크 해리스처럼 3,4번 양쪽 포지션 모두에서 뛸 수 있길 바라고 있습니다."라고 아델만 감독이 말했습니다.


http://www.chron.com/disp/story.mpl/sports/bk/bkn/5195684.html

- 아델만의 트레이닝 캠프 소감
로켓츠는 오스틴 텍사스 대학에서의 7일간 훈련 일정을 마치고 일요일, 휴스턴으로 돌아왔습니다.
아델만 曰, " 척 헤이즈와 루이스 스콜라, 두 파워포워드들 모두 정말 좋았습니다. 활동적이고 컷인 움직임이 좋았고, 위치 선정도 좋았습니다. 마이크 제임스, 루터 헤드도 정말 좋았습니다. 정말 열심히 훈련에 임했던 부분에서요. 티맥은 정말 뛰어난 패서입니다. 시야가 엄청나죠. 또한 비이기적인 선수입니다. 야오는 우리가 예상했던 것보다 더 나았습니다. 좋은 사이즈에다 부드러운 슛터치 그리고 매우 영리한 선수입니다."

- 배티에의 활용
좀더 잠재적인 득점원으로서 그리고 패서로서 활용될거라고 하네요. 배티어도 이 새로운 패싱 임무를 환영하고 있습니다.

- 공개 연습 일정
월요일날에 낮 12:30부터 도요타 센터에서 "공개 연습"이 열릴 예정입니다.


Posted by Third Ey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토오루 2007.10.08 17:2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스콜라는 짭밥대우해주네요. ㅎㅎ

    아델만은 기본적으로 슛 있는 선수를 좋아하기때문에 노백도 기회를 얻을수 있을거 같네요. 스콜라도 그렇고요.

  2. BlogIcon MLB춘 2007.10.08 19: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아델만 체제에 기대가 무척 큽니다.
    야오, 스콜라를 활용한 모션 오펜스하며..
    아델만라인이라 해도 무방한 반지 웰스의 재기며.. ㅎㅎ

    에이 스콜라는 짬밥대우해줘야죠..ㅋㅋ

  3. BlogIcon Roomate 2007.10.08 20: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휴스턴 공격 전술에 관한 글 어설프게 읽었는데, 컷 인 얘기가 끊이질 않더군요. 재미 있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스콜라 너, 스퍼스 오면 짤 없었다. (스퍼스 평균 나이 30~31살. -_-;)

  4. BlogIcon 폭주천사 2007.10.08 22: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아델만 밑에서는 공격은 기본 옵션이군요. ^^

    • BlogIcon Third Eye 2007.10.09 10: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네, 그래서 배티에를 뺀 나머지 선수들은 다 좋아할 듯.^^(배티에는 어렸을 때부터 공격보다 수비가 더 좋다는 친구이니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