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chron.com/disp/story.mpl/sports/bk/bkn/5445713.html

- 티맥의 복귀가 늦쳐지고 있네요.
당초 의사의 허락이 있었으면 오늘 티맥이 팀 훈련에 참가하고 내일 미네소타전에 복귀할 수 있을 거라는 전망이었습니다만, 오늘 로켓츠는 티맥의 무릎에 대한 훈련 테스트를 뒤로 미뤘고, 결국 다음 주까지 티맥이 코트로 돌아오기는 쉽지 않아 보이네요.

"모두가 뛰고 있을때, 벤치에서 지켜봐야 한다는 건 정말로 가장 힘든 일일 겁니다. 저는 무릎 부상 때문에 러닝 훈련조차도 할 수 없네요. 부상 때문에 요즘 전혀 몸을 만들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마 복귀하는 데 오래걸리지는 않을 겁니다. 전 걱정하지 않아요. 몸상태가 안 좋은 상태에서 무리할 필요는 없지 않겠습니까." - 티맥

현재 로켓츠 분위기도 괜찮고 괜히 성급하게 복귀하다가 그르칠 필요도 없으니 충분히 몸상태를 완벽하게 한 다음 복귀하는게 좋겠죠.


- 야오의 발목은 괜찮다네요.
지난 닉스전에서 오른쪽 발목이 약간 돌아간 모양인데, 큰 문제는 없다고 합니다.


Posted by Third Ey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