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델만 감독은 아테스트에게 코비보다는 오덤을 막도록 하게 할거라고 합니다.

지난 레이커스와의 경기에서 코비와의 대결에서 흥분한 아테스트가 결국 팀을 패배로 이끌었는데, 아델만 감독은 아테스트와 코비의 개인적인 대결에 얽매이지 않을 거라면서, 코비보다는 주로 오덤을 막게 할거라고 합니다.

한편, 아테스트는 지난번 코비와의 대결이 그저 단순한 시함에서의 경쟁이었고, 내 일(business)이었을 뿐이라며, 애써 쿨한 척하기도 하네요.ㅎㅎ


- 팀 훈련에 복귀한 랜드리.

지난 달 중순 총상을 입었던 랜드리가, 지난 화요일 팀 훈련에 복귀했습니다. 하지만 언제 복귀할 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 피닉스 전 수비에 대한 야오의 코멘트.

"지난 피닉스 전에서 우리 팀 수비를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오늘 레이커스 전에서는 우리 팀의 수비력을 다시 끌어올려야만 합니다. 수비는 기술의 문제가 아니라, 마음가짐의 문제입니다. 수비에 대한 마음가짐이 우리가 나아갈 길을 제시해줄 겁니다. 피닉스 전에서는 그러한 부분이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 야오 밍


- 로켓츠 댄스 팀, "Rockets Power Dancers"가 파이널에 올랐습니다.

3라운드에서 스퍼스를 꺾었고, 서부 파이널에서 전년도 준우승 팀인 클리퍼스를 꺾고 올라온 호넷츠에게 승리하면서, 샬럿을 꺾고 올라온 4년 연속 결승 진출 팀인 마이애미의 "Heat Dancers"와 맞붙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현재 68 - 32로 털리고 있다는 거; 이대로 가다간 히트의 4년 연속 우승이 유력해 보이네요. ㅎㅎ


Posted by Third Ey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