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chron.com/disp/story.mpl/sports/bk/bkn/5412360.html

photos

- 티맥이 7게임정도 더 결장할거라고 하네요.
MRI 결과 큰 부상은 아니었지만, 통증은 심한가 보네요. 요즘 '휴스턴에서 행복하지 않다.'라는 발언때문에 여기저기 치이고 있네요. 뭐 티맥의 인터뷰 스킬은 좋은 편은 못되는 지라, 의도하지 않은 (적어도 트레이드를 염두에 둔 발언이 아닌) 현재 안좋은 몸상태와 팀분위기 때문에 나온 말일거라고 믿습니다.


http://www.chron.com/disp/story.mpl/sports/bk/bkn/5414850.html

- 프랜시스는  "bilateral quadriceps tendinitis"(양쪽 사두근 건염) 때문에 당분간 계속 결장할거라고 하네요.
일단 보스턴 - 올랜도로 이어지는 동부원정에는 참가하지 않을 거랍니다. 그리고 커크 스나이더도 가족 메디컬 문제로 빠졌구요. 그래서 어제 골든스테이트 전에서는 노백과 랜드리가 액티브 로스터에 올라왔고, 노백은 게임에도 뛰었네요.


http://www.chron.com/disp/story.mpl/sports/bk/bkn/5418044.html

- 노백이 올시즌 첫 출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18분간 8득점 5리바운드를 기록했는데요. 장기인 3점슛에서 3개시도에 2개성공하면서 인상적인 모습이네요.

- 제프 밴 건디 시절, 야오의 실질적인 스승이었던 Tom Thibodeau가 현재 보스턴에 어시스턴트 코치로 있네요.
보스턴에서도 같은 일을 하고 있다고. 암튼, 보스턴간 Thibodeau와 첫 만남이 될거라는 얘기네요. 앨스턴도 한마디 합니다. "우린 탐으로부터 어떻게 수비해야하는 지를 배웠었죠."

Posted by Third E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