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지 찰스!



반지는 스퍼스전만 되면 기운이 솟아나는 모양이네요; 오늘 무려 15리바운드 - 7 오펜 리바운드 - 를 잡아내었네요.

게임은 보지 못했지만, 아델만 감독이 댈러스전 패배때문에 반드시 잡아야겠다고 생각했는지, 야오를 하이 포스트에 세워두기 보다는 보다 적극적으로 공격하게끔 했나 보네요. 야오 28득점 13리바운드 - 8 오펜 리바운드 - 6 어시스트 기록!

"해가 갈수록 야오는 점점 더 나아지고 있네요. 오늘 같은 모습의 야오는 정말 막기 힘들어요."  - 오늘 5/15 FG로 부진했던 던컨

"우린 승리에 무척이나 굶주렸어요." - 야오

전반이 끝날 무렵 로켓츠는 45:32로 앞서고 있었고, 리바운드에 있어서도 35:15로 압도했습니다. 던컨은 전반에 9개의 슛중 8개를 놓칠 정도로 아주 부진했네요.

척 헤이즈가 게임 시작 1분만에 눈가에 상처를 입으면서 벤치로 나갔고, 스콜라는 아주 빠르게 3파울을 범하면서, 오직 야오만이 전반 내내 던컨과 매치업이 되었습니다. 덕분에 시즌 시작하고 나서 항상 치어리더 역할을 하시던 무톰보께서 4분이나 출장하셨네요. 다행히도 헤이즈는 후반에는 게임에 뛸 수 있었습니다.

티맥은 오늘 아주 부진했네요. 다 보웬 덕분인 듯. 4/14 의 야투를 기록했습니다.

"야오가 리그에 온 이후 항상 탄복해 왔습니다. 언빌리버블한 선수이고 모든 것이 가능한 선수입니다. 오늘밤은 특히 인상적이었네요." - 야오에게 인유어페이스를 선사하는 등, 23득점 5스틸 2블락를 기록한 지노빌리

배티에의 슛감은 아주 좋았네요. 3점에서 4/5를 기록했고, 마지막 1분 남기고 스퍼스의 추격의지를 꺽는 3점을 성공시켰습니다.






Posted by Third Ey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