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2/16'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09.02.16 [Hoopshype.com] 스콜라와의 인터뷰 8
  2. 2009.02.16 트레이드에 적극적인 로켓츠 8

HoopsHype.com Interviews

Luis Scola: "There are no locker room issues"
by Jorge Sierra / February 14, 2009


중국 미디어로부터 어느정도 관심을 받고 있나요?

루이스 스콜라(이하 LS):
 많이요. 제가 지난 여름 올림픽을 위해 중국을 갔을 때, 많은 팬들이 있었고, 정말 저에게 잘 대해주어서 기뻤습니다.

루키 - 스포모어 게임에서 얼마나 진지하게 임할 건가요?

LS: 전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또한 이기기 위해 뛸 겁니다. (그때, 애런 브룩스가 옆을 못본척 지나감.) 전 애런 브룩스도 좀 더 나은 플레이를 했으면 좋겠어요.(웃음)

당신은 2년 연속으로 루키 챌린지 게임에 뛰게 되는 몇 안되는 선수중 하나입니다. 느낌이 어떤가요?

LS: 그저 행복합니다. 농구 팬들을 위한 좋은 주말이 되겠죠. 그래서 전 좀 더 즐기면서, 이번 이벤트를 도우려 할 겁니다.

올 시즌 현재 로켓츠 팀에 부족한 부분은 무엇인가요?

LS: (애런 브룩스가 아직 주위에 있음.) 더 나은 포인트가드입니다. 우리 팀은 포인트 가드 플레이에서 향상되어야만 합니다.

Aaron Brooks
: 우리 팀이 정말로 필요한 것은 파워포워드입니다. 덩크할 수 있는 파워포워드 말이죠.(*브룩스도 한방 먹이네요. ㅋㅋ)

올시즌 덩크 몇개나 했었나요?

LS: 많지 않습니다. 2개나 3개 정도? 아시다시피 전 덩크를 많이 하는 선수가 아니죠. 전 당장 이런 얘기를 하고 싶진 않군요. (웃음) 그저 득점하는 것입니다. 어떻게 득점하느냐는 문제가 아니구요.

티맥에 대해선 어떻게 생각합니까?

LS: 평소와 같이 티맥을 좋게 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티맥과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눠본 적은 없군요.

로켓츠의 라커룸 문제에 대한 기사를 본 적이 있을 겁니다. 그 부분에 대해선 어떤 얘기를 해줄 수 있나요?

LS: 아뇨, 그렇지 않습니다. 전 그 부분에 대해서 어떤 것도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로켓츠가 성공적인 시즌을 위해서 필요한 게 무엇일까요? 로켓츠가 플레이오프 1라운드를 통과하기에 충분할까요?

LS: 대답하기 어렵네요. 지금 얘기하기엔 너무 이릅니다. 우리는 열심히 더 열심히 플레이해야만 합니다. 그러면 결국 열심히 하는 만큼, 보상받게 될 겁니다.

Jorge Sierra is the editor of HoopsHype.com.

원문 : http://hoopshype.com/interviews/scola_sierra.htm

Posted by Third Eye
,
출처 : http://www.clutchfans.net/news/1514/sources_rockets_active_in_trade_talks/

로켓츠 팀과 근접한 한 소스에 의하면, 로켓츠는 여러 트레이드 루머에 포함되어 있으며, 최근에는 빈스 카터와 마이크 밀러 루머와 연관되고 있다고 하네요.

그 소스는 모리는 트레이드에 아주 적극적(super active)이고, 로켓츠는 그저 현재 로스터를 정비하는 수준이 아니라, 야오를 제외한 그 누구라도 트레이드할 수 있다는 입장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또한 로켓츠가 지난 한달간 아테스트를 트레이드하려 했고, 현재로도 그러한 방침은 변하지 않은 거 같다고 합니다. 트레이드 데드라인이 지나도 아테스트가 로켓츠에 계속 있다면 정말 놀라게 될거라고.


또 하나, 로켓츠는 아마레 스타더마이어를 영입하는 걸 진지하게 고려했다고 합니다.

2주전, 한 믿을 만한 소스로부터 받은 정보에 의하면, 로켓츠 관계자들은 트레이드 데드라인에서 로켓츠의 우선순위를 논의하기 위한 미팅을 가졌고, 그때 로켓츠의 no.1 타켓은 아마레였다고 하네요.

또한 지난 목요일, 아마레 관련된 소스는 아마레가 트레이드된다면 마이애미나 휴스턴이 될 거 같다라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현재는 상황이 좀 변했죠. 같은 소스로부터 들은 얘기로는 선즈 구단주 사버가 여전히 경제적인 어려움에 처해 있지만, 만약 테리 포터 감독을 내보내는 것으로 팀에 대한 해결책이 될 수 있다면, 일단 아마레와 내쉬는 잡아두려 한다고 합니다.

한가지 확실한 것은 대릴 모리가 가만히 앉아서 데드라인을 기다리진 않을 거라고 하는 겁니다.


Posted by Third Ey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