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켓츠가 저메인 테일러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섬머리그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 버딩거와 먼저 계약할거라고 봤는데, 지명 순위가 빠른 테일러와 먼저 계약했네요.

로켓츠는 테일러와 4년, 3.33 mil 계약을 맺었습니다. 첫 2년은 보장되어 있고, 3,4년차는 팀옵션입니다.

예상한 대로, MLE 남는 걸로 지난 해의 조이 돌시와 비슷한 계약을 이번 루키들과 맺는군요.

테일러와 버딩거까지 잡으면, 15인 로스터가 다 차게 되고, 제임스 화이트는 아쉽지만 방출될 듯 합니다.


- 로켓츠를 떠나는 웨이퍼?

웨이퍼가 클리퍼스와 미팅을 가졌습니다. 들리는 얘기로는 뉴욕에서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하네요.

웨이퍼를 1년 계약이라도 붙잡아서, 땜빵 주전 2번으로 썼으면 했는데, 힘들 거 같네요.


- 스콜라가 브라질 4개국 토너먼트 대회에 출전중입니다.

오늘 호주와 준결승에서 맞붙었는데 2차 연장까지 가는 접전 끝에 아르헨티나가 107-110으로 패했습니다.

호주는 로켓츠 지명 선수인 데이빗 앤더슨, 브래드 뉼리 모두 출전하지 않았습니다만, 조 잉글스가 25득점으로 최다득점을 기록했네요.

또한 댈러스의 네이썬 자와이가 22득점 7리바운드로 인사이드에서 스콜라를 압도했다고 하네요. 스콜라는 2/8 FG 11득점에 그쳤다고...

스콜라는 예선에서는 우르과이전에서 17득점, 호주전에서 15득점, 브라질전에서 22득점을 기록했습니다.


- 애런 브룩스가 얼마전 결혼했다고 하네요.




Posted by Third Ey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