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목이 안좋은 야오와 목감기에 시달리고 있는 코비

야오가 지난 일요일에 발목 통증 때문에 팀훈련을 쉬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레이커스와 1차전을 출장할 수 있을 거라고 합니다.

코비 역시 인후부의 통증 때문에 일요일 연습을 빠졌지만, 1차전 출장은 문제없다고 하네요.


- 등 부상(back spasms) 중인 웨이퍼

원래는 포틀랜드와의 6차전을 결장하려고 했었다네요. 하지만 훈련하면서 많이 좋아져서 6차전에 나왔었죠.

현재는 통증도 없고, 괜찮아 졌기에 레이커스와 1차전을 뛰는데 아무런 문제도 없다고 합니다.


- 본 "Punisher" 웨이퍼

웨이퍼가 '블레이저스 in 7'으로 예상했던 로켓츠닷컴 스태프 라이터 제이슨 프라이드먼의 머리를 자신의 모히칸 스타일로 자르게 했네요. ;)

또한 앞서 로켓츠가 1라운드 통과한다면 웨이퍼처럼 모히칸 머리를 할거라고 말했던, 아테스트를 위해서 웨이퍼가 이발사를 로켓츠 호텔로 불러들일 거라고 합니다.

"남자의 말보다 더 중요한 건 없어요. 만약 누군가의 말을 믿을 수 없다면, 코트에서도 역시 믿을 수 없을 겁니다." - 웨이퍼


- 로이가 최고다라고 말했던 아테스트

역시 아테스트답다고 해야 할까요.

며칠전, 블레이저스와의 6차전을 앞두고 TNT와의 인터뷰에서, '내가 상대해 본 선수 중에서, 로이가 최고다.'라고 말했던 아테스트... 하지만 그 다음 날 인터뷰에서, 로이가 최고라는 말이, 로이가 코비, 르브론, 웨이드 같은 선수들보다 더 낫다는 말이냐는 질문에,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어제는 그랬어요. 하지만 오늘은 또 새로운 하루잖아요. 오늘은 제가 최고인 거 같습니다." - 아테스트

아테스트 변덕은 참... ㅋㅋㅋ


- 바이넘 주전 가능성 90%

유타와의 시리즈에서는 주로 벤치에서 나왔던 바이넘이 야오를 막기위해서 주전으로 나올 거라고 하네요.


- 마인 댓 로켓츠

쉐인 배티에가 최근 켄터키 더비(경마 대회)에서 아무런 주목을 받지 않던 'Mine That Bird'가 우승한 것을 얘기하면서, 로켓츠도 레이커스와의 시리즈를 업셋할 수 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 무톰보의 존재감

"무톰보는 게임 전에 항상 우리들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어 주었고, 행복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 아테스트

"무톰보가 이 순간(2라운드 진출)을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합니다. 무톰보와 함께 라면 정말 자신감으로 가득찬 자신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야오


- 솔드 아웃!

3,4차전 휴스턴 경기 티켓이 판매 개시 몇분 만에 동이 났다고 하네요.

Posted by Third Ey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