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덴버와 맥다이스 간에 바이아웃 협상중이라고 합니다.

덴버의 원래 의도는 맥다이스를 잔류시키는 것이지만, 맥다이스 쪽 의지가 완강한가 봅니다.

맥다이스 바이아웃이 완료된다면, 트레이드를 위해서 방출했던 주완 하워드를 다시 복귀시킬 거라고 하네요.

또한 덴버는 앳킨스와 스티븐 헌터로 트레이드를 계속 노리고 있답니다. 원한다면 드래프트 픽까지 얹어줄지도 모른다고. 만약 이 두 선수를 처리하면 2월 트레이드 데드라인에 앞서서 사치세를 벗어날 수 있을 거라네요.


- 트레이드에 사용된 덴버의 트레이드 익셉션

이번 디트와의 트레이드에서 캠비 트레이드로 받은 10.1 mil 트레이드 익셉션이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대신 디트로부터 9.7 mil 가량의 트레이드 익셉션을 받아왔는데, 앞선 트레이드 익셉션은 2009년 7월 15일 만기인데 비해서, 이번 것은 09년 11월 3일 만기로 4개월 정도 기간이 늘어났다고 하네요.


- 부저의 디트로이트 행?

아이버슨의 만기 계약으로 디트는 FA 영입할 수 있는 여유를 마련했습니다. 그 덕분에 디트가 내년 여름에 부저를 노릴지도 모른다고 하네요.


- 천시 빌럽스 업데이트

천시는 골든스테이트 전에 뛰진 않을 거라고 합니다.

또한 콜로라도 출신인 천시는 고등학교와 대학에서 달았던 4번을 원합니다만, 마틴이 4번을 포기하길 원하지 않고 있다고. 뭐 기사에는 천시가 돈 좀 풀면, 마틴이 맘을 바꿀지도 모른다고 -_-;


출처 : http://www.hoopsworld.com/Story.asp?story_id=10468



Posted by Third Ey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