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chron.com/disp/story.mpl/sports/bk/bkn/5180001.html

photos
- 배티에가 이번 여름동안 웨이트 룸에서 시간을 보냈고 근육을 더 키웠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 오픈 시즌동안 로켓츠 팬들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던 배티에의 가라오케 youtube 동영상에 대해서도 한마디했습니다.(* 닐 다이아몬드의 블루진을 불렀는데 좀 듣기 괴로웠죠 -_-;)
"동영상 덕분에 가라오케 슈퍼스타가 되었죠. 물론 팀버레이크를 위협할 정도는 아니지만요."


http://www.chron.com/disp/story.mpl/sports/bk/bkn/5179994.html

- 프랜시스는 자신의 무릎에 대해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건강한 프랜시스 무척 기대되는군요.


http://www.chron.com/disp/story.mpl/sports/bk/bkn/5180251.html

photos 

- 웰스가 다시 사타구니 부상에 시달리고 있다고 합니다.
 팀 트레이너인 키스 존스는 웰스의 부상이 심각한 수준이 아니라며 일주일 정도는 훈련에서 빠지게 될거라고 말했습니다.


http://www.chron.com/disp/story.mpl/ap/basketball/5179438.html

photos 

- 월요일, 무톰보가 로켓츠와 1년 계약에 사인했습니다.
이제 41세인 무톰보는 NBA에서 16번째 시즌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 야오가 상하이에서 열리는 스페셜 올림픽 행사 오프닝때문에 미디어 데이에 참가하지 못한데 이어서, 티맥도 할아버지가 돌아가셔서 미디어 데이에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 로켓츠는 Kenny Atkinson을 선수 향상 디렉터로 임명했습니다.


http://www.chron.com/disp/story.mpl/sports/bk/bkn/5180004.html

- 무톰보가 한해 더 뛰기로 결정한 건 하킴의 충고가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3시간 정도 저녁을 같이하며 이야기를 나눴는데, 하킴이 "넌 패배로 인한 상처 때문에 NBA에서 벗어나지 못해. 1년 더 뛸 수 있는 능력이 있지 않은가. 마무리지어라, 아마 이번 시즌 더 나아질 수 있을 거야."라고 충고했다는 군요.


http://www.chron.com/disp/story.mpl/sports/bk/bkn/5180095.html

- 오프 시즌 동안 몇가지 문제를 일으켰고 트레이드하려는 팀내 움직임때문에 참가하지 않으리라 예상되던 앨스턴이 미디어 데이때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사람들의 비난에 대해서 앨스턴은 "운동선수나 영화배우 또는 연예인 같은 부류의 사람들은 결백함이 증명되기 전까진 유죄나 마찬가지입니다. 저 역시 그러한 점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라고 하며 결백한 듯한 늬앙스로 말했네요.
그리고 미디어 인터뷰 도중에 마이크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다음 차례를 기다리고 있던 제임스에게 "마이크, 날 이미 내쫓았다고 생각해? 연습은 이제 막 시작되었을 뿐이라고."라고 말하며 대중들의 웃음을 이끌기도 했습니다.


http://www.chron.com/disp/story.mpl/sports/bk/bkn/5175299.html

-  로켓츠가 칼 랜드리와 1년 계약에 동의했습니다.
1년 42만달러 계약이고, 시즌후엔 제한적 FA가 됩니다. 로켓츠는 소닉스로 부터 2007드래프트 31번픽인 칼 랜드리를 데려오기 위해서 백만달러 + 미래 2라운드픽을 내줬습니다.


Posted by Third Ey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