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1, 2007, 2:07AM
Rockets vs. Jazz: Five keys to victory ...

1) Big games from the big two: 재즈는 더블팀 헬핑을 자제하는 수비를 펼칠 것이다. 이런 류의 끈적끈적한, 재즈의 수비로부터 오픈 샷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야오와 티맥이 많은 득점을 올려줘야만 한다.

2) Drop the hammer:  로켓츠가 홈에서 4쿼터 리드를 하고 있을때, 게임을 마무리 지어야만 한다. 재즈는 4월 1일 도요타 센터에서 역전승을 거둔 바 있고, 플레이오프에서 로켓츠가 유리한 고지에 있을 때 끝내야만 한다.

3) Don't get picked apart by the pick-and-roll:  재즈는 리그 최고의 픽앤롤 팀중 하나이다. 로켓츠는 적어도 레이업하기 위해 골밑으로 뛰어드는 Roll 역할의 선수를 막아야만 한다.

4) Clean the glass: 로켓츠가 리바운드에서 상대를 압도할 때, 거의 항상 승리를 가져왔다. 로켓츠는 리그 최고의 수비 리바운드 팀이지만, 재즈 역시도 리그 최고의 공격 리바운드 팀이다.

5) Own home: 재즈는 리그에서 가장 터프한 홈구장을 가지고 있지만, 로켓츠는 그렇지 않다. 홈 게임을 반드시 잡아야 한다.


... and for the Jazz

1) Be chairmen of the boards: 재즈는 공격 리바운드/총 리바운드 비율에서 리그 최고의 팀이다. 상대의 빅맨을 끌어내고 리바운드를 장악한다.

2) Big games from Boozer: 오직 야오만이 부저가 기록한 5번의 30+ 득점, 15+ 리바운드를 기록했다. 그 말은 부저는 야오만큼 도미넌트하다는 말.

3) Put Yao on the defensive: 데론 윌리암스의 스크린 플레이나 부저의 컷인 플레이를 통해서, 야오가 수비에 신경쓰게끔 만들고 파울 트러블에 빠뜨려서 야오의 출장 시간을 제한해야만 한다.

4) Tie up the loose balls: 재즈는 루즈 볼을 따내는 데 있어 리그 최고의 팀중 하나이고, 그것은 더 많은 포제션을 가져다 주고 상대팀으로 하여금 수비에 더 에너지를 더 소모하게 만든다.

5) Sharpshooting: 재즈는 리그에서 3번째로 정확한 슈팅을 갖춘 팀이다. 오쿠어의 3점슛과 부저의 20핏 점퍼는 막기 어렵다.

Posted by Third Eye
,